지원금내용 | 600만원(+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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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을 신청받습니다.
아래에서 대상자 및 신청방법, 제출서류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지원금관련 지자체별 홈페이지 참고🔻
✅서울특별시 | ✅부산광역시 | ✅대전광역시 |
✅대구광역시 | ✅울산광역시 | ✅광주광역시 |
✅인천광역시 | ✅세종 | ✅경기도 |
✅충청북도 | ✅충청남도 | ✅강원도 |
✅경상북도 | ✅경상남도 | ✅전라북도 |
✅전라남도 | ✅제주도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자에 대해 알아봅니다.
- 행정정보를 통해 지원금 지원요건을 갖췄지만 추가자료 증빙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
- 행정정보를 통해 손실지원금 지원요건은 갖췄지만 신속지급 방식으로는 신청할 수 없었던 경우
- 본인명의 휴대전화 공동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이 불가능하거나 미성년자 또는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
- 이미 신속지원을 통해 손실보전금을 지원받았으나 지원유형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 매출규모, 매출감소율 변경을 원하는 경우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또는 부가가치세면세수입금액증명 준비
- 지금대상으로 조회되지 않으나 지원대상에 해당된다고 판단하여 신청하는 경우
-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과 부가가치세확정신고서 및 국세청 조회를 통해 뭋람소 등 지원대상 여부가 검토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신청기간 : 6월 13일 ~ 7월 29일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원칙
- 신청사이트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누리집 (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바로가기)
- 온라인신청이 어려울 경우 소상공인진흥공단 지역센터에 방문예약을 통해 방문접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예약 후 방문신청 운영기간은 7월 8일 ~ 7월 29일까지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 필요서류
-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을 위한 필요서류 목록
- 해당되는 서류를 출력하시면 됩니다.
🔻지원금관련 지자체별 홈페이지 참고🔻
✅서울특별시 | ✅부산광역시 | ✅대전광역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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