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케이뱅크-행운상자

 

이번 포스팅은 간단하게 이벤트 설명만 드리고자 합니다. 케이 뱅크의 행운상 자라는 이벤트인데요. 6월 말까지 매일매일 1명이 최대 10만 원까지 당첨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단 케이 뱅크의 계좌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친구 추천 이벤트가 있으니 본 내용을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목차

  1. 케이 뱅크 행운 상자
  2. 행운상자 열어보기
  3. 친구추천 이벤트 

 

케이 뱅크 행운 상자

 

 

케이뱅크 행운상자 이벤트는 행운 상자를 열면 적게는 10원에서 많게는 최대 10만 원까지 당첨이 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단순히 케이 뱅크 계좌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가장 중요한 행운 상자를 보유하고 있어야 되는 것인데요. 행운상자를 받기 위해선 행운상자 이벤트에 참여를 해야 하고 참여만 한다면 1개는 무조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여 친구가 행운상자를 얻을 시엔 추천을 해준 나에게도 행운상자 1개가 똑같이 지급이 되며 만약 초대한 이가 케이뱅크 신규 가입자일 경우 친구와 내가 똑같이 100개씩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행운상자 이벤트 설명

 

 

 

행운상자 열어보기

저도 그를 위해 케이 뱅크를 이용하고 있는 지인에게 부탁하여 가입을 하였습니다. 어쨌거나 케이 뱅크도 한번 써보고자 했었기 때문에 신규 가입할 때 크게 거부감은 들지 않았네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행운 상자 100개가 충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상자를 탭 하면 돈을 받게 되는데요. 

 

그냥 받고 끝나는 게 아니라 케이 뱅크는 여기서 '확률게임'을 하나 걸어버립니다. 

 

바로 "묻고 더블로 가" 게임입니다. 

 

행운상자 열어보기

 

 

지금 당첨된 현재 금액을 묻어버리고 10만 원에 배팅을 하는 것인데 매 배팅 때마다 확률은 2배씩 늘고 최대 10번 가능합니다. 여기서 운이 좋으면 10만 원이 당첨되는 것이고요. 

 

행운 상자 당첨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첨금 매일 당첨자 수  확률
10만원 1명 0.0001%
1만원 10명 0.1%
1천원 100명 1%
20원 ~ 59원 무제한 98.8999%

 

위 표에 따르면 10번 묻고 더블로 갈 시 10만 원에 당첨될 확률은 0.1024% 밖에 되지 않습니다....

 

단 10번까지 진행하고 난 다음 상자에서는 100원 ~ 139원이 나옵니다. 

 

 

친구 추천 이벤트

그냥 100개를 전부 까면 1000원에서 2000원 정도는 그냥 얻지만 기왕 얻을 거 확률게임도 해서 10만 원도 한번 따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제 지인은 100개 열어서 4천 원을 받았다고 하네요. 

 

100개 혹은 1개 행운상 자라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행운상자 이벤트 참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케이뱅크 행운상자 이벤트 참여하기]

 

 

마치며

지금까지 케이뱅크에서 현급줍줍 행운상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도움되는 글>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리미 서비스 해지하는 방법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리미 서비스 해지하는 방법

공모주란 기업공개를 통해 주식을 상장하는 것을 말합니다. 공모주를 잘 사면 큰 이득을 챙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공모주 청약을 위해 증권사에 가입하고 기업정보를 모으고 하게 됩니다. 그

yeoullu.tistory.com

파킹통장 이란 무엇일까 의미 및 추천 통장 소개

 

파킹통장 이란 무엇일까 의미 및 추천 통장 소개

 파킹통장이란 무엇일까요? 파킹 통장의 의미 및 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추천 파킹 통장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사회초년생이나 젊은나이에 돈을 벌어본 사람이라면 목돈을

yeoullu.tistory.com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조회 및 금리 정리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조회 및 금리 정리

 요즘은 대출도 비대면으로 직접 창구에 가지 않고도 돈을 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한도조회 및 금리에 대해 정리해보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