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마인크래프트-체험판-pc-다운로드

 

요즘 어른들뿐 아니라 아이들에게까지 유명한 게임이 있습니다. 마치 초창기 철권의 폴리곤 캐릭터가 있으며 내 맘대로 게임 속 세상을 꾸밀 수 있는 그런 게임이죠. 

 

네. 마인크래트프입니다. 

 

예전에는 무료였으나 지금은 유료로 게임을 할 수 있는 이 마인크래프트를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는 트라이얼 버전이 존재하는데 어떻게 다운로드 받는지 이번 포스팅에선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PC 버전 다운로드
  2. 기기나 버전별로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PC 버전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를 인터넷에 검색해주세요. 이 체험판 버전은 마인크래프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아래의 마인크래프트 메인 페이지에서 상단에 "GAMES"를 선택해주세요. 

마크, 공식페이지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던전, 마인크레프트 에듀케이션 3가지가 있습니다. 이중에 마.크.에듀는 교육적인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이라 하는데 예전에 어느 영상을 보니 상당히 많은 지식들이 마인크래프트로 배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어쨌든 마인크래프트 버전을 선택해줍니다. 

3가지 타입별 게임이 있습니다.

 

상단에 "무료로 해보기" 버튼이 보이시나요? 클릭해주세요. 

무료로해보기 선택

 

기기별 버전별 다운로드

무료체험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였습니다. 윈도우10, 안드로이드, 플스4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은 제일 상단에 나와있고요. 

 

그밖에 자바 에디션 다운로드는 스크롤을 조금더 내리면 나타납니다. 

윈도우10 에디션

 

자바 에디션입니다. 윈도우, 맥os, 리눅스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몰랐는데 엄청난 범용성이네요. 개인 pc는 대부분 이 3가지에 속하는데 말입니다. 

맥북과 리눅스까지?

 

이렇게 자신의 기기에 맞는 버전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과 게임 과정은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다 하실 수 있을 테니 생략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인기라고 하는데 한 번쯤 궁금하셨던 분들은 구매 전 체험판으로 플레이해보셔서 결정해보세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알투비트 (R2beat) 다운로드 하기 추억의 온라인 게임 다시하기

 

알투비트 (R2beat) 다운로드 하기 추억의 온라인 게임 다시하기

요즘은 추억의 온라인 게임들이 속속들이 재가동되고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러브비트 등등 여러 가지 게임들이 서비스를 다시 제공해주고 있어서 참 반가운 기분입니다. 한시대를 풍미했던 게

yeoullu.tistory.com

XINPUT1_3.dll 에러 해결 방법 게임 실행 시 나타나는 답답한 에러 해결법

 

XINPUT1_3.dll 에러 해결 방법 게임 실행 시 나타나는 답답한 에러 해결법

 윈도 PC 포맷 후 이전에 즐기던 게임을 해보려고 하는데 갑자기 xinput1_3.dll 에러가 뜹니다. 이 에러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정이 있어 윈도우10 포맷을 하게 되었는데요. 못해본 게

yeoullu.tistory.com

러브 비트 카페 바로가기

 

러브 비트 카페 바로가기

러브 비트 카페 러브 비트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일종의 댄스게임인데 엔씨 소프트와 다음과 함께 운영중인 게임입니다. 어떻게 보면 참 옛날옛적 유행한 게임인데 오래된 유저들이 많이 있는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