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닥터포헤어 샴푸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쓸만한 샴푸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쓰던 샴푸가 드디어 곧 떨어져가서 (겨우 다썼네....) 좋은 샴푸가 없나 코스트코 쇼핑을 갔습니다. 

 

제가 두피가 민감해서 저자극성 샴푸를 사야 하는데 제 기준에 딱 맞아 보이는 샴푸가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머릿결도 푸석해지고 그래서 두피에도 사용할 수 있는 헤어팩도 함께 골랐어요. 헤어팩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참고 : 트리트먼트 추천 - 헤드스파 파란눈 블랙 트리트먼트 )

 

닥터포헤어 샴푸

닥터포헤어 에서는 2가지 라인이 있는데요. 하나는 무자극에 순한 라인인 피토테라피와 두피 트러블, 탈모라인인 폴리젠이 그것인데요. 저는 이미 두피가 민감해졌기 때문에 탈모라인보다는 무자극 라인인 피토테라피를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샴푸500mlx2+100mlx3

COUPANG

www.coupang.com

 

피토테라피 라인

 

사용감

구성은 750ml 2개와 여행용 100ml 1개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샴푸액은 투명하고 맑은 액체로 이루어져 있네요. 향은 산뜻한 시트러스 향이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넉넉하게 들어있는 여행용 킷

 

유기농이나 천연성분으로 나온 샴푸는 거품도 잘 안나고 잘 씻기지도 않고 그래서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요.(그렇지 않은 샴푸도 있을 거예요) 저는 그런 샴푸보다는 거품이 풍성하게 나오는 샴푸가 좋습니다. 그런 면에선 닥터포헤어 샴푸 는 합격입니다. 

 

 

투명해요

마치며

거품도 풍성하고 씻기기도 잘 씻기는데 머리카락이 뻑뻑해지지도 않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향도 참 좋아요. 그리고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많이 나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