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모바일 퍼즐게임 하나 추천해드립니다. 브레인 테스트 트리키 퍼즐 이라는 앱인데요. 생각보다 재밌고 할만합니다. 꽤 어려운 것들도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선 킬링타임용으로 간단한 퍼즐게임 하나 추천하고자 합니다. 

 

브레인 테스트 : 트리키 퍼즐 이라고 하는 이 앱은 문항에 맞는 문제를 푸는 것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것만이 끝이 아닙니다. 그리고 익숙한 것을 화면에 내고 정작 문제는 익숙한 것과 반대로 풀게 만드는 트릭이 많은 퍼즐게임이라 집중하고 풀어야 합니다.

 

 

모바일 퍼즐 게임인 브레인테스트 : 트리키 퍼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모바일 퍼즐게임 앱
  2. 브레인테스트 : 트리키 퍼즐 게임 소개

 

모바일 퍼즐게임 앱

 

요즘 반복되는 일상에 머리를 쓰는 것이 아닌 단순노동만 하는 느낌이어서 뭔가 해소할 만한 거리를 만들어보고자 퍼즐게임을 다운받아 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퍼즐게임을 풀다보면 재미도 있고 두뇌회전이 되는 느낌도 받아서 책 읽는 것과는 다른 재미가 있더라구요. 

 

바쁜 일상에 무료한 분들은 이 퍼즐게임이라도 한번 도전해보시는게 어떠실까 합니다. 

 

브레인테스트 : 트리키 퍼즐 게임 소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준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브레인테스트"로 검색을 해주세요. 

 

그리고 부제가 :트리키 퍼즐 인 것을 찾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용량은 약 80MB정도 입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수가 보이시나요? 무려 1억회 이상 다운로드가 된 앱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브레인테스트2 : 교묘한 이야기 라는 것도 있는데 나중에 한번 다운받아 플레이 해봐야 겠습니다. 

게임 검색

 

퍼즐게임을 실행하면 아래처럼 레벨 1부터 시작하는 퍼즐게임이 시작됩니다. 

 

 

우선 여러분들도 이 포스팅을 보면서 맛보기로 풀어보세요. 답은 이미지 설명란에 적어놓겠습니다. 

 

레벨 1. 어떤 것이 제일 클까요? 

 

첫판부터 함정이었습니다. 저는 이것이 실제 동물의 크기라고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답은...

레벨 1의 문제의 정답은 "사자" 입니다. 화면에서 가장 큰 동물"그림"이라서...

 

그리고 문제를 풀다보면 아래 이미지 왼쪽처럼 영상을 보게 하거나 포인트를 얻게 하기 위한 광고들이 종종 나옵니다. 시간이 좀 지나면 "넘어갈께요" 등의 메시지가 나타나는데 선택하면 다음 레벨로 이동합니다. 

 

아래 레벨3 문제는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어주라는 문제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답은 냉장고 문을 열고 코끼리를 넣는것입니다. 

 

 

레벨 4입니다. 바로 해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문제는 "어떤 것이 '우리'와 가장 가까울까요?" 라는 문제입니다. 사실 달과 구름, 해는 하늘에 있는 것이라 우리와 얼마나 가까이 있을지 감이 잡히지 않는데 트리키 퍼즐 이라는 부제처럼 문제 마저 트릭입니다. 

 

 

아래 문제의 정답은 첫번째 이미지인 달 그림입니다. "우리" 라는 텍스트와 가까이 있는 이미지가 정답이네요. 

레벨4 정답화면

 

이처럼 게임 자체가 트릭이 만연합니다. 그런 것을 간파해서 푸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래 레벨 8의 정답은 무엇일까요? 움직일 수 있는건 "쿠키" 밖에 없습니다. 배고픈 '고양이' 에게 어떻게 먹이를 줄 수 있을까요? 

(힌트 : 레벨 4 문제와 비슷한 형식의 트릭이 숨어 있습니다.)

레벨 8의 정답은???

 

 

마치며

생각보다 재밌었습니다. 알고보면 너무 간단하지만 생각해야 하는 문제들도 있구요. 

 

친구들과 상의해서 게임을 푸는 재미도 있을것입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