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가입을 했던 보험에서 내가 모르는 미 수령 보험금이 남아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겠나요? 당연히 바로 찾아야겠죠?  

 

내가 미처 몰랐던 내 숨은 보험금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내숨은보험금조회-썸네일

 

토스앱을 통해서 조회가 가능하며 미수령금액이 있다면 지급 신청까지 할 수 있어요. 

 

목차

  1. 내 숨은 보험금 조회 방법
  2. 정보 입력

 

 

내 숨은 보험금 조회 방법

토스앱에서 워낙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설명이 필요할까 싶지만 이 과정을 한번 알아본다는 의미에서 살펴보겠습니다. 

 

토스앱을 실행시켜서 전체메뉴로 이동해줍니다. 

 

그 후 "보험" 섹션에서 "숨은 보험금 찾기" 메뉴를 선택해주면 끝.  

토스 전체메뉴

 

다음은 1분이면 숨어있고 놓쳤던 내 보험금을 한번에 찾아갈 수 있다고 하며 내 숨은 보험금을 찾기 위한 몇가지 단계를 진행하게 됩니다. 

보험금 찾기 인트로

 

정보 입력

주민등록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작성해줍니다. 

 

주민등록번호와 이메일주소 입력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해줍니다.

 

 

제대로 입력을 하게 되면 PASS앱에서 개인정보 제공을 하였다는 알림을 보내줍니다. 

인증번호 

 

앗. 그런데 저는 보험금 받을 것이 없다고 하네요. 

내 숨은 보험금을 찾는 과정이 매우 간단하므로 여러분들도 토스앱으로 숨어있던 나의 보험금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결과

 

 

 

마치며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없었던 내 숨은 보험금이 있나 찾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