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베이직 쎈 답지

이번 시간에는 중, 고등 수학 자습서 중 하나인 베이직 쎈의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좋은 책 신사고 답지 중 하나인 베이직 쎈 답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좋은책 신사고

베이직 쎈은 좋은책 신사고라는 출판사에서 발행한 중,고등학생용 자습서 입니다. 

그리고 이 출판사에서 발행한 자습서의 대부분의 답지는 이 신사고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검색엔진에서 [신사고]를 검색해주세요. 

구글 검색 - 신사고

 

[좋은책 신사고 답지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우측 상단에 "도서검색"을 클릭해주세요. 

메인페이지

 

도서 상세검색 팝업창이 뜨고 구분은 중등, 혹은 고등으로 변경해주시고 브랜드를 베이직쎈에 체크를 해주신뒤 "검색"을 클릭하면,

검색과정

 

우측에 검색결과로 6건이 나타났습니다. 현재는 중등이지만 고등학생용도 구분을 변경하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결과 중 하나를 선택해 "상세보기"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검색결과~

 

베이직쎈 중등 수학 상세페이지로 이동하였습니다. 답지 및 플래너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거나, 중단에 "학습자료" 탭을 클릭해주세요. 

상세페이지

 

그러면 학습자료에 "정답과 해설", "기타자료"로 답지 및 학습플래너, 빠른정답 책자를 PDF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

 

그러나 베이직쎈 답지 뿐 아니라 이런 학습자료들은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므로 정말 필요한 분들은 회원가입을 진행 하시어 다운로드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소셜 로그인으로 네이버 로그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더욱 빠르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베이직쎈 답지 다운로드 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분들에게 유용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