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반디집 다운로드

 

컴퓨터로 작업하면 해당 작업물을 공유할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대부분 카카오톡같은 메신저 앱이나 이메일을 활용해서 공유를 하실 겁니다. 

 

그런데 파일 갯수가 10개 미만이면 그럴 수 있겠지만 만약 갯수라 20~ 100개 이상정도라면 어떻게 하시겠나요? 

 

그리고 파일 용량이 크다면? 

 

보통 이럴때는 압축프로그램으로 파일 갯수를 하나로 만들거나, 용량을 줄이는게 편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수많은 압축 프로그램 중 무료로 사용 가능한 반디집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디집

반디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검색엔진에서 [반디집]을 검색해주세요.

구글 검색 - 반디집

 

아래는 반디집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반디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디집 공식 홈페이지 · ALZ, EGG, 7Z, RAR 지원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Windows) 반디집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빠르게 작동하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에디션은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지원 OS: Windows Vi

kr.bandisoft.com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반디집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바로 받아주세요. 

반디집 홈페이지

 

 

반디집은 윈도우의 거의 전 버전을 지원합니다. (아직 XP쓰시는 분들은 안계시죠?)

알려진 압축 포맷은 대부분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

 

그리고 프로페셔널 에디션이라는 유료 버전을 판매하는데 유료버전의 주요 기능은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암호를 관리해주며 손상된 압축파일을 빠르게 복구해주는 기능,

 

압축파일의 압호를 복구해주는 기능과 압축 파일안에 이미지가 있다면 이미지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만약 압축파일에 악성코드가 있다면 압축을 풀기 전 경고를 해줍니다. 

 

유료버전도 물론 좋지만 무료 버전도 충분히 좋기 때문에 생각있으신 분들은 유료버전 구매도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다운로드 및 설치

위에서 "반디집 다운로드"로 설치 파일을 받았다면 실행시켜 주세요. 반디집 프로그램 설치는 윈도우 설치 마법사 형식이 아니여서 반디집의 디자인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하기 전 "사용 통계 및 오류 보고서를 자동으로 전송합니다."는 옵션이므로 체크하지 않아도 설치는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처럼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압축과정은 단순한데요. 

 

압축을 할 파일들을 드래그 드롭을 하면 이렇게 표시됩니다. 압축 형식과 파일 이름, 암호를 설정할 수 있는데 이정도면 사실 압축 프로그램으로선 할일을 다 한거죠. 

 

 

여기서 더 많은 설정을 확인할 수 있는데 좌측 하단에 "상세 설정 보기" 옵션을 활성화 해 보겠습니다. 

 

추가로 분할 압축, 압축 방법, 압축 후 테스트, 압축 후 원본파일 삭제, 각각 파일명/폴더명으로 압축하기 등의 옵션을 추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직접 만져보시며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추천 압축 프로그램인 반디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볍고 좋아서 저도 즐겨 사용하는 압축프로그램이에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