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스카이프 다운로드

아주 오랜만에 해외에 있는 친구와 연락을 하게 되면 보통 목소리만 듣는 음성통화를 하게 되는데요. 많이 아쉽습니다. 목소리만 들어도 반갑지만 얼굴을 보고 직접 소통을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 

 

이럴때 어떻게 할까요? 

 

요즘은 스마트폰이 발달해 영상통화 방법이 많아졌는데 그 중 한가지 방법은 스카이프를 다운로드 받아서 PC로 영상통화를 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략한 스카이프 기능

스카이프를 다운로드 받기 전에 간단하게 스카이프 기능에 대해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참고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는 음성통화기능입니다. 

 

전세계 어디서든 누구든 무료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스카이프에 가입되어 있는 친구와 말이죠. 

 

또 저렴한 요금으로 스카이프를 통해 휴대폰 혹은 유선전화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음성통화 기능

 

영상통화 기능입니다. 1:1이든 다:다 형태로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영상통화기능

 

외국인친구가 없어 시도를 해볼순 없지만 외국인과 언어의 장벽없이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기하네요. 


번역기능

 

메시지기능입니다. 채팅과 메시지등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기능

 

공유기능입니다. 내 컴퓨터 화면이나 파일, 연락처등을 상대방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유 기능

 

 

이처럼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기능도 분명히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스카이프 다운로드

스카이프는 국내외에서 인기있는 화상통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 검색엔진에서 [스카이프]로 검색을 해주세요.

 

 

저는 구글에서 검색을 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첫번째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구글 검색 [스카이프]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 첨부해두겠습니다. 

[스카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카이프

휴대폰 및 유선전화로 통화 집이나 여행 중에 Skype를 사용하여 국내 및 해외 번호로 전화를 거세요. Skype 크레딧을 추가하기만 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skype.daesung.com

 

메인화면입니다. 상단에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스카이프 메인화면

 

다운로드 기기를 선택합니다. PC버전이어서 컴퓨터를 선택해줍니다. 

기기선택

 

컴퓨터용 스카이프 다운로드 페이지입니다. OS 종류에 따라 윈도우, 맥, 리눅스 용 스카이프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 스카이프를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OS별 스카이프

 

윈도우용 스카이프는 아래 화면에서 "Window 데스크톱용 Skype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최종

 

시스템 요구사항인데 한번 봐주세요. 

스카이프 시스템 요구사항

 

이제 다운로드 받은 스카이프를 설치해봅니다. 설치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설치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하게 되는데 이때 필요한 것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입니다. 있으시면 로그인해주시고 없으시면 계정 생성 후 이용해주세요. 

스카이프 로그인

 

최초실행시 마이크, 오디오 등을 설정해야 합니다. 설정화면에서 안내에 따라 설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스카이프 설정

 

 

이제 완료되었습니다. 스카이프에서 친구들을 찾고 해당 친구들 혹은 직장동료와 함께 무료 영상통화를 하거나 요즘같은 시대에 화상회의등으로 스카이프를 이용해보셔도 좋습니다. 

 

zoom으로 하는 화상회의 참가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TIP거리/인터넷팁] - zoom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회의참석)

 

zoom pc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회의참석)

 인터넷 화상회의나 강의 등에서 많이 사용되는 zoom pc버전 다운로드 정리합니다. 인터넷 화상회의, 혹은 실시간 인터넷 강의 시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 있습니다. 구글에서는 대표적으로 Meeting

yeoullu.tistory.com


마치며

간단하게 PC버전 스카이프 다운로드 & 설치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스카이프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