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더보기

청춘스타 투표하기 문자투표 번호 실시간투표 인기투표 자체평가 관객평가 최종점수 청춘스타 투표 방법 청춘스타 참가자 명단 최종점수 최종결과 재방송 다시보기 경연 점수 온라인 사이트 홈페이지 문자번호 참가번호 채널A 윤종신 전현무 엔젤뮤지션 투표사이트 오픈 임박

 

방송 채널 채널A
방송 시간 매주 목요일 오후 9:30
방송 기간 2022년 5월 19일 ~
시청률 회차정보
다시보기 바로가기

 

 

 

 

청춘스타 엔젤뮤지션

청춘스타 방영일일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청춘스타들을 냉정하게 평가하고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엔젤뮤지션들은 누구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하 엔젤뮤지션을 엔젤이라 부릅니다.)

 

 

https://yeoullu.tistory.com/1437

 

청춘스타 실시간 방송 시청 방법 채널A 온에어 티빙 무료 보기

청춘스타 실시간 방송 시청 방법 2022년 4월 K뮤직의 신화를 써 내려갈 청춘스타 방송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이돌, 싱어송라이터, 보컬 부문에서 성별 국적 제한없이 자신의 실력을 맘껏 뽐

yeoullu.tistory.com

 

 

메인MC 전현무

스타를 더욱 빛나게 만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MC입니다. 각종 예능 및 버라이어티에서 유쾌하고 뛰어난 입담과 따뜻한 격려로 청춘스타 프로를 진행합니다. 

 

윤종신 엔젤

작곡이면 작곡 노래면 노래,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감성장인인 윤종신 엔젤입니다. 본능적인 히트를 예감하는 히트메이커이고 예비 청춘스타의 잠재력을 발굴합니다. 

이승환 엔젤

영원한 가요계의 아린왕자 이승환 엔젤은 판타스틱한 오감으로 시대가 원하는 스타를 발굴합니다. 

 

김이나 엔젤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케이팝 스타 작사가인 김이나 엔젤은 팬들의 마음을 너무나 잘 아는 팬,잘,알 엔젤입니다. 탁월한 센스와 열혈 덕심의 시너지로 청춘스타를 픽업한다죠.

윤하 엔젤

가요계에 혜성처럼 나타난 천재 보컬리스트 윤하 엔젤은 독보적감성 보이스로 청춘과 소통하는 공감 엔젤입니다. 

소유 엔젤

정말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소유엔젤, 실력파 아이돌이며 황홀한 음색의 그녀는 직관적 멘토링으로 청춘스타의 가능성을 캐치합니다. 

이원석 엔젤

청춘을 노래하는 데이브레이크의 싱어송라이터 이원석 엔젤. 

유니크한 존재감으로 가요계를 들었다 놨다 하는 열정 엔젤이죠. 

 

강승윤 엔젤

메인보컬,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멀티 올라운더 엔젤 강승윤엔젤, 대한민국이 열광할 워너비아이돌의 가능성을 발굴합니다.

 

노제 엔젤

케이팝 댄스의 상징 노제 엔젤, K-댄스 신드롬을 일으킨 대한민국 대세 퍼포먼스 엔젤입니다. 

타고난 댄스 실력으로 퍼포먼스 최강자를 가립니다. 

 

 

 

https://yeoullu.tistory.com/1497

 

청춘스타 투표 방법 최신 버전 (5월 12일부터 투표가능)

더보기 청춘스타 투표하기 문자투표 번호 실시간투표 인기투표 자체평가 관객평가 최종점수 청춘스타 투표 방법 청춘스타 참가자 명단 최종점수 최종결과 재방송 다시보기 경연 점수 온라인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